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신아기업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지사항을 통해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1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한 경우, 회사는 회원 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다.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다.
제2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 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의무
제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처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데에만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제2조 회원의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의 일부로 보내지는 신아기업의 전자우편 및 광고 정보를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3)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4)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4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1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신아기업 해지서비스를 이용하여 서비스 해지 신청을 요청해야 합니다.
(2) 이름, 주민등록번호, ID를 입력하여 본인임을 확인한 후, 해지 확인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가입 해지됩니다.
(3)가입해지 여부는 기존의 ID,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이며, 한번 해지된 ID는 기존 사용자라도 사용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4)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라.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바.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사.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아.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2조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1) 회사는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2)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제4장 제2조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3조 회원의 게시물 관리
회사는 신아기업 서비스에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제4조 정보공유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신아기업 회원의 고객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제3기관 및 제3자에게 제공 될 수 없으며 신아기업 회원님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특정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회원님께 해당되는 합당한 절차를 통하여 동의를 구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단, 신아기업 이용약관 에 의거 다음 경우에 한하여 고객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① 업무상 배송업체에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정보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② 신아기업의 패밀리사이트와는 정보를 공유합니다.
(부칙)이 약관은 2019년 01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